티스토리 뷰

갑작스럽게 코스트코에 갔습니다. 여기는 지금 여름상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벌써 쉰나는 물놀이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입장하면서 받은 코스트코 4월할인상품 안내서 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결재는 삼성카드나 아니면 현금을 이용해야됩니다. 



따라서 삼성카드가 없는 분들의 경우 현장에서 카드발급을 하고 일회 이용권을 이용하시거나 현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연히 카드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코 4월할인상품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이 하네켄 케그네요. 아무래도 여름을 위해서 한 두통 정도 사놓으면 참 좋은데요. 쉽게 안사지네요. ^^ 



그리고 삼성디지털 도어락도 할인을 하는데요. 저도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창고나 사무실에 하나 설치하면 좀 편리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고민했지만 당장 필요없네요. 코스트코 4월할인상품 중에 열쇠만 하나 구매해도 되겠습니다. 



보통 3개월이나 5개월까지도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당장은 부담없지만 계속 지르게 되면 부담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할인이라고 무조건 사지말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놀러가거나 주말에 좋은 교자만두도 세일하고 쿠키도 세일합니다. 뿐만아니라 베이컨 및 치즈도 할인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물론 일부 품목의 경우 유효기간이 있으니 미리 잘 살펴보시고 보관하세요. 



그리고 이번주에는 아이들을 위한 분위와 식기세트를 할인하는데요. 로션이라든지 생활에 필요한 물건 들이니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로션을 구매했습니다. 제 피부는 아기같이 민감하고 약하니까요.  그 밖에도 어린이 치약이라든지 인어웨어도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코스트코 4월할인상품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도 4월이지만 매장에는 여름시즌상품이 가득합니다. 6월 전에 모두 철수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인텍스 사에서 나온 보트가 아직 있습니다. 최근에 탈일이 더 없는 것 같습니다. 



신나는 평일 쇼핑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무거운 짐을 옮기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일용할 양식이니 참아야죠. 이상으로 코스트코 4월할인상품 및 시즌상품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